스포츠조선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역대급 19금 티저…"파격 넘어 경악"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14 23:39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9금 티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9금 티저

이따 샤워해'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14일 리쌍컴퍼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개리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파격적인 제목과 더불어 육감적인 여성들의 몸짓과 개리의 시니컬한 표정이 담겨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개리는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 주까지 트위터로 열열 홍보하겠다. 4곡이 전부 '19금'이고 뮤직비디오도 방송에서는 플레이 할 수도 없다"며 "라디오 TV 그 어느 곳에서도 단 한곡도 플레이 할 수가 없어서 오로지 sns가 홍보의 전부"라고 미니앨범의 수록곡 4곡 모두 수위 높은 곡임을 밝힌 바 있다.

'XX몰라'와 함께 이번 개리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는 GRAY(그레이)가 곡을 쓰고 CRUSH(크러쉬)가 보컬로 참여했으며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인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냈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진짜 역대급 노출",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눈을 어디에 둬야하나?",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야해도 너무 야하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진짜 아찔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 첫 솔로 미니앨범 'MR.GAE'는 15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XX몰라'와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두 편이 1시간 간격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