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 시아버지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대표 격려에 폭풍눈물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1-14 17:29


이은, 시아버지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씨 격려에 폭풍눈물

'이은 시아버지 격려에 폭풍눈물'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시아버지인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회장 앞에서 폭풍 눈물을 흘렸다.

이은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가수에서 재벌가 며느리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께 식사를 하며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은 가족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식사에 앞서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이은에게 "시련을 견디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며 "세 딸 잘 키웠다"고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은은 폭풍 눈물을 흘리며 남모를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이은은 "세 아이 아토피가 심했다. 일반인의 30배가 넘는 수치였다"면서 "누구보다 시아버지가 내 마음을 알고 계셨구나하는 생각에 눈물이 났다"고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자수성가한 인물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에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은 시아버지 격려에 눈물까지 흘릴것 있나", "이은 시아버지, 백일섭 같은 푸근한 인상", "이은 시아버지, 대저택 키운 자수성가한 사업가. 아일랜드 리조트 정말 어마어마하다", "이은 시아버지, 연예인 출신 며느리 받아들인 호인. 이은 남편 권용, 시아버지 권오영 씨 진정한 로열패밀리",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야왕에 나왔던 집이구나", "이은 시아버지, 아일랜드 리조트 주인 권오영 상속자 권용",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남편 권용 진정한 상속자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