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 60레벨로 상향하는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14 16:07



조이시티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의 최고 레벨을 기존 50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14일 실시했다.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퀘스트를 대거 추가했으며, 신규 위성섬 '좀비 아일랜드'를 오픈했다. '좀비 아일랜드'는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에 추가된 세 번째 위성섬으로, 44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상점 구매를 통해 섬을 확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늘의 얼음성'과 '구름 둥지 나무'를 비롯한 신규 건물 15종을 추가했으며, '축음기', '미니피자', '하트나무' 등의 신규 데코 아이템 4종을 출시했다. '황금열쇠' 10개를 이용해 '하늘의 얼음성', '구름 둥지 나무' 등의 레어 건물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물상자 '황금빛 보물상자'도 함께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2시,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황금열쇠' 1개씩을 지급하고, '황금빛 보물상자'를 3개 이상 개봉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하늘의 얼음성', '황금열쇠' 50개, 100스타(게임캐시)를 선물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좀비무덤'과 '용용이집', '용순이집', '삐에로 인형의 집' 총 4종의 좀비섬 건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해당 건물을 모두 1월의 알짜 건물로 지정해 설치 유저에게 2배의 골드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