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주인 권오영-권용 부자 화제'
이날 8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은은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대저택을 깜짝 공개했다.
이은은 70만평 대지에 들어선 리조트 안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었다. 집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 속에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됐으며 헬기 착륙장과 목장을 함께 갖추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자동차를 타고 다녀야 할 만큼 넓은 마당이 눈길을 끌었다.
아일랜드 리조트는 서해 대부도에 있는 231만㎡(70만평) 규모의 골프장이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전체 27홀 중 20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또 이은의 시아버지인 권오영 씨는 이은이 아일랜드 리조트 임원이 돼 주길 원하며 연봉 1억 원을 제시했지만 이은은 세 아이와 함께 지내길 원해 정중히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에 네티즌들은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주인 권오영-권용 부자 완전 대박이다",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라니 나도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주인 권오영-권용 부자 진짜 부자네",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공개, 남편이 리조트 상속자?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은의 시아버지인 권오영 씨는 현재 리조트그룹 아일랜드의 회장이며, 이은의 남편인 프로골퍼 권용 씨는 이 70만평 리조트의 상속자로 지난 2009년 이은과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