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현선, 비키니 입고 과감 셀카…깊은 가슴골에 '시선 집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7:57


박현선 <사진=박현선 SNS>

'박현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미모의 발레학원 원장 박현선의 비키니 자태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다.

박현선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비키니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채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낸 박현선이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어 짙은 눈썹에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과시중인 박현선은 오똑한 콧날, 브이라인 턱선을 뽐내며 여신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박현선은 비키니를 입고 가느다란 팔라인과 함께 가슴골을 과감히 드러내놓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수 타블로와 딸 하루양은 발레를 배우기 위해 발레학원을 찾았고, 이때 직접 하루양을 가르친 박현선 원장은 뛰어난 발레 실력과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현선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박현선의 몸매가제일 예쁜 것 같아요", "박현선은 가슴 수술 한 것 같지도 않고. 정말 예쁩니다", "박현선이 계속 검색어에 있는데 박현선이 누구입니까? 수영복 모델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현선은 세종대 대학원에서 무용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 CEO 겸 발레 학원 원장으로 일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