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우리 손자 진영 오라버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1:52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배우 심은경이 그룹 B1A4 신곡 'Lonely'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심은경은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손자 반지하 진영오라버니의 그룹 B1A4 신곡 LONELY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너무너무 좋네요~1월 차트 1위 탈환 기대해 볼만한데요? 진영 오라버니 보면 정말 성실하고 착해요. 저도 항상 감동받아요.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 B1A4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녀는 "아참!! 이말 빼먹을 뻔했다. 영화 수상한 그녀 촬영서부터 지금도 많은 서포트 해주시는 우리 B1A4팬 바나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B1A4분들을 닮아서 그런지 팬 분들도 하나같이 너무너무 착하시고 예의도 바르시다는...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B1A4는 13일 자정 두 번째 정규앨범 '후 엠 아이(WHO AM I)'를 발매했으며, 특히 타이틀곡 'LONELY'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심은경 B1A4 Lonely 응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둘이 같은 작품 했구나",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팬클럽에 인사까지 귀여워",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둘 다 잘됐으면 좋겠다", "심은경 B1A4 Lonely 응원, 훈훈한 응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심은경과 진영은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오두리와 반지하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