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김소연, '로필3'서 깜찍한 파자마 패션 공개

기사입력 2014-01-12 15:37 | 최종수정 2014-01-12 15:37

로맨스가 필요해 파자마



좀처럼 보기 힘든 연예인들의 파자마 패션. 파스텔 톤으로 은은하게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에 출연중인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박유환의 파자마 패션이 12일 tvN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우울한 김소연(신주연 역)을 위로하기 위해 그녀의 집에 모인 박효주, 윤승아, 박유환이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파스텔톤 색 파자마 차림을 한 네 명의 배우가 모두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과자를 베어 먹으면서 카메라를 살짝 응시하는 김소연의 표정, 혀를 살짝 내민 박효주의 모습이 쾌활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해준다. 특히 극 중 입사 동기로 나오는 윤승아와 박유환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윤승아의 유독 큰 눈과 박유환의 깜찍한 사과머리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박효주(이민정 역), 윤승아(정희재 역), 박유환(이우영 역)은 극중 김소연의 직장동료로 등장한다. 만년대리, 신입사원으로 분해 극 중 치열한 직장생활을 리얼하게 그리며 각자 다른 성격만큼 다양한 로맨스로 볼거리와 스토리 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나가는 핵심 인물들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화제를 모은 '로맨스가 필요해'의 시즌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 13일 밤 9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