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하준 오호라만두, "터진 만두, 김+케첩 슥슥" 초간단 레시피 '대박'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1-10 12:01


서하준 오호라만두, 초간단 레시피

'서하준 오호라만두, 초간단 레시피'

배우 서하준의 '오호라만두'가 만장일치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정식 메뉴에 등록했다.

9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 시즌3'은 '2014 라이징스타 특집''로 배우 서하준, 김성균, 도희, 한주완, 달샤벳 수빈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방송에서 서하준은 냉동만두를 재료로 한 만두 스파게티 '오호라만두'를 선보였다. 서하준은 "만두가 터진 김에 만두를 으깨 케첩을 바르고 피자 치즈를 뿌려서 오븐에 구웠다"라며 간단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서하준의 오호라만두는 냉동만두, 피자치즈, 케첩 3가지 재료만으로 간단하게 만드는 야식메뉴. 해동시켜 으깬 만두 위에 케첩을 뿌린다. 그 위에 피자 치즈를 뿌린 후 오븐에 구워내면 된다.

서하준 오호라 만두를 맛 본 출연자들을 "이탈리아 음식점 그라탕 맛이 난다", "치즈와 케첩이 있어서 맛있다"라고 호평했다. 박명수는 "지성 만두밥보다 낫다"라며 이례적인 극찬을 했다.

서하준 오호라만두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하준 오호라만두, 야식 시켜먹을 필요가 없어", "서하준 오호라만두, 사진 보니까 진짜 배고파지네", "서하준 오호라만두, 너무 간단해서 좋다", "서하준 오호라만두, 해투 야간매점 메뉴에 만두가 넘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