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눕독, 싸이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싸이 신곡도 참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09 17:35


스눕독 싸이

'스눕독 싸이'

월드스타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세계적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출연한다.

9일 한 매체는 가요계와 뮤직비디오계에 정통한 복수의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싸이가 곧 발표할 신곡들 중 한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스눕독도 함께 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싸이의 신곡 작업에 참여한 스눕독이 이달 중으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찍을 예정이다. 촬영 내용 및 장소 등은 여전히 철저히 비밀에 부쳐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해 12월 13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스눕독, 싸이, 커밍순(Snoop Dogg x psy. comingSoon)"이라는 글과 함께 스눕독과 코믹한 표정을 취한 채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해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보도에 따르면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스눕독과 협업은 물론 뮤직비디오 촬영 여부에 대해서도 함구하고 있는 상태다.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는 스눕독은 1993년 1집 앨범 '도기스타일(Doggystyle)'로 데뷔, 힙합신의 웨스트코스트 힙합 계를 이끈 뮤지션으로 10여 차례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살아있는 힙합계의 전설이다.

스눕독의 싸이 뮤직비디오 출연에 네티즌들은 "스눕독 싸이, 함께 하는 건가요?", "스눕독 싸이, 함께 앨범을 냈으면 좋겠네요", "스눕독 싸이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싸이는 최근 신곡 녹음을 마쳤으며, 오는 2~3월 사이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