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그대 8회 예고 공개, 김수현의 정체 드러날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09 11:12


별그대 8회 예고

'별그대 8회 예고'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7회 방송 말미에 '별그대' 8회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앞서 지난 7회에서 천송이(전지현 분)는 이재경(신성록 분)의 살해 계획에 휘말려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차로 절벽으로 떨어질 위기에 처했고, 이때 천송이가 위험하다는 것을 감지한 도민준(김수현 분)은 그녀를 구해준 뒤 모습을 감췄다.

이후 이휘경(박혜진 분)은 "무슨 약을 주사 하셨기에 한 시간 동안의 기억이 전혀 없냐고요? 어떤 놈인지 걸리면 내가 그냥 죽여버릴꺼야"라며 언성을 높였다.

자신의 살인 계획이 실패하자 이재경은 "갑자기 나타났다는 게 누군데"라며 화를 억누르는 표정을 지어보였고, 도민준은 천송이의 신변 보호를 위해 "당분간 여기 있어"라며 자신의 집에 있으라고 했다.

특히 이때 천송이는 "내가 힘들 때면 이상하게 늘 내 옆에 도민준씨가 있네"라며 도민준의 손에 부상을 입은 흔적을 발견해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또 도민준을 연이어 목격한 유세미(유인나 분)는 이휘경에게 "12년 전 그 남자를 봤다. 내가 송이한테 이 얘기를 하면 어떻게 될 것 같아?"라고 이휘경에게 말하며 그를 압박해 앞으로의 내용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별그대 8회 예고 공개에 네티즌은 "별그대 8회 예고, 흥미진진", "별그대 8회 예고, 도민준 손 기억해낼까", "별그대 8회 예고, 황당한 설정이라고 느꼈는데 자꾸 빠지는 드라마", "별그대 8회 예고, 전지현 김수현 케미 점점 폭발"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7회는 시청률 24.1%(닐슨코리아 집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수치로 수목극 왕좌를 지켰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