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이연희, 미스코리아 비하인드컷 '굴욕없는 도자기 피부' SM 3대 미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9 10:28



라디오스타 이연희, 미스코리아 비하인드컷

라디오스타 이연희, 미스코리아 비하인드컷

배우 이연희의 '미스코리아'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MBC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에서 오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연희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풋풋한 여고생에서 엘리베이터 걸, 미스코리아 사자머리까지 매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연희는 촬영장에서 활기 넘치는 미소와 에너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이연희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미스코리아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환한 미소가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촬영장에서 항상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의는 물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에너지로 활기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드라마에 힘을 더하고 있다.

앞서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연희는 연기력 논란에 대해 "연기력 논란에 상처를 받기도 했다. 그런데 거쳐야 하는 과정이니까"라고 담담하게 수긍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연희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출연 이연희, 미스코리아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보니 미소가 매력적이다", "라디오스타 출연 이연희, 미스코리아 촬영현장 모습 보니 물오른 미모가 반짝인다", "라디오스타 출연한 이연희, 미스코리아 촬영현장 모습 보니, 열의는 물론 미모까지 돋보인다", "이연희 촬영현장 모습, 힘든 촬영 속에서도 잡티하나 없는 꿀피부 광채가 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