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상한 그녀' 심은경-나문희 포스터 '싱크로율 100%' 화들짝!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1-06 17:41


수상한 그녀, 심은경 나문희 '싱크로율 100%'

'수상한 그녀' 나문희 심은경 포스터가 화제다.

'수상한 그녀'(감독 황동혁/제작 예인플러스)가 1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나문희 심은경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상한 그녀'는 스무살 꽃처녀(심은경)의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매(나문희)가 난생 처음 누리게 된 빛나는 전성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김슬기, 진영(B1A4)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보는 재미를 더한 1차 포스터에 이어 역대 최연소 최고령 연기상 수상자인 심은경, 나문희 싱크로율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손을 마주 잡고 유쾌한 미소를 머금은 심은경, 나문희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수상한 그녀' 메인 포스터는 "당신은 언제로 돌아가고 싶나요?"라는 카피와 함께 누구나 한번쯤 돌아가고 싶은 빛나는 순간에 대한 공감대를 자극한다.

"내가 할머니가 되면 이런 모습이겠구나"하고 상상했다는 심은경과 "다시 한 번 스무살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었다"는 나문희의 반세기 연령차를 뛰어넘는 두 여배우의 역대급 2인 1역 싱크로율은 놀라울 정도다.

스무살 꽃처녀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매라는 설정을 통해 웃음과 감동, 빛나는 전성기에 대한 공감대까지 이끌어 낼 '수상한 그녀'는 1월 22일 개봉한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