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윤후도 합류 '남은 새 멤버 누구?'

기사입력 2014-01-04 14:39 | 최종수정 2014-01-04 14:45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MBC '일밤-아빠 어디가2' 잔류 멤버가 확정됐다.

4일 MBC 관계자는 "윤민수와 윤후, 성동일과 장녀 성빈, 김성주와 차남 김민율이 '아빠 어디가' 시즌 1에 이어 시즌 2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새로 합류하는 멤버는 다음 주 초에 확정될 예정이니 그때까지 기다려달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아빠 어디가2' 촬영을 앞두고 새 멤버와 잔류 멤버에 대한 관심이 뜨거?m다. 특히 본업에 매진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한 송종국과 이종혁 외에 다른 멤버들은 제작진의 설득에 잔류를 고민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윤민수와 윤후, 성동일과 장녀 성빈, 김성주와 차남 김민율은 시즌2 합류를 결정했고, 이에 새 멤버 구성에도 탄력이 붙게 됐다.

또한 현재 새 멤버로 거론되고 있는 배우 류진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의 출연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다시 윤후를 볼 수 있다니 정말 기쁘다", "민율이 때문에 민국이는 볼 수 있지만 준수를 못 봐서 정말 슬프다", "민율이 얼마나 귀여울지 벌써 광대폭발", "이제는 민국이랑 준이가 여행 따라가고 싶어 할 듯", "빈므파탈 완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빠 어디가2'는 1월 말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 2를 방송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