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지은-성진환 청첩장 공개, 최강희 "성의+개념+심플 멋지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2 22:03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의 청첩장이 공개돼 화제다.

성진환은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설렐 틈도 없이 그저 정신 없고 걱정이 끊이지 않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그 와중에 가슴 찡하고 고마운 순간들도 참 많다"라며, "결국 이런 게 인생인가 싶다. 자정 넘었으니 이제 D-2. 오늘은 서울 하늘에도 별이 참 많다. 굿나잇"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성진환은 지난해 10월 스윗소로우 공식 팬 사이트를 통해 오는 1월 4일 오지은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서 정말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배우 최강희가 자신의 트위터에 "내가 받아 본 청첩장 중에 너무 성의 너무 심플 너무 개념. 역시다 역시 오지은"이라는 글과 함께 성진환 오지은 커플의 청첩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성진환 오지은 커플의 청첩장에는 일러스트 삽화와 손 글씨로 정성스럽게 적은 '결혼합니다. 성진환 오지은'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정겨움이 느껴지는 이들의 청첩장은 두 사람의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느낌이다.

한편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이틀 앞으로 다가왔네요",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일러스트그림 느낌있다", "오지은 성진환 청첩장, 성의 심플 개념 역시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