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김성주 "일괄사표 냈다" 수리 여부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02 11:03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방송인 김성주가 아들 김민국의 MBC '아빠 어디가' 출연 하차 소식을 전했다.

김성주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김민국이 시즌2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날 DJ 박경림은 김성주를 향해 MBC '일밤-아빠어디가 시즌2'와 관련해 질문을 하자, 그는 "일단 확실한 것부터 말하자면 김민국은 하차다"고 전해 아쉬움을 안겼다.

그러자 박경림이 "그 이야기는 김성주 씨는 하차가 아니라는 말이냐"고 질문을 했고, 이에 김성주는 "누구는 계속하고 그만하고 이러한 것이 혼란스럽다. 일괄사표를 냈다. 수리 여부는 모른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성주는 "마지막 촬영은 즐겁게 잘했고, 기분 좋게 마무리 했다"고 전해 '아빠 어디가'시즌 1 마지막 방송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정말 아쉽네요",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김민율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김민율이 나오면 시청률 다시 오릅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빠 어디가'시즌1은 이달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제작진은 시즌2 멤버 조율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