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지훈 출연금지 해제, MBC "'메디컬탑팀' 합류 예정" 7년만의 복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7-25 17:47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배우 주지훈이 MBC 드라마에 7년 만에 복귀한다.

지난 2009년 마약류관리법위반 혐의로 MBC 출연금지 리스트에 주지훈이 최근 출연금지가 해제되면서 드라마 '궁' 이후 7년 만에 MBC로 복귀한다.

MBC 드라마 관계자는 "출연금지가 해제됐다. 드라마 출연에 문제가 없다. 배우의 소속사와 마지막 조율을 남겨놓은 상태다. 조만간 매듭이 지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 MBC 심의국은 지난 22일 회의를 통해 주지훈이 MBC에 출연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며 "앞서 MBC 드라마국은 오는 10월 방송예정인 '메디컬탑팀'에 주지훈을 출연시키도록 심의국에 재심의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자수했던 사안이니 용서해도 된다",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괜찮나?",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벌써 시간이 그렇게 지났나", "주지훈 출연금지해제 주지훈도 다양한 활동 할 수 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주지훈이 출연을 제안 받은 '메디컬탑팀'은 '해를 품은 달'의 김도훈PD와 '브레인'의 윤정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메디컬탑팀'은 국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의료협진들이 드림팀을 구성하며 치열한 경쟁과 갈등, 우정 등을 담아낼 예정이며, 현재 방송 중인 MBC '여왕의 교실'과 '투윅스' 후속으로 오는 10월 전파를 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