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수코4' 장윤주 포스터 '여신 포스' 물씬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7-18 08:49


사진제공=온스타일

'범접할 수 없는 '여신 포스'의 지존'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시즌1부터 MC를 맡고 있는 장윤주는 이번 포스터컷을 통해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여신 포스를 물씬 풍기며 노련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도수코4'는 다음달 15일부터 방송한다.

공개된 '도수코4' 포스터에서 장윤주는 붉은빛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이전 시즌 포스터에서는 장윤주의 황금 비율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파격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면, 시즌4에서는 하체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고 고혹미를 드러낸 것. 특히 거대한 체스판 위에서는 고난도 포즈로 드레스에 숨겨진 우월한 보디라인을 뽐내는가 하면, 인간 트로피 콘셉트의 포스터에서는 아찔한 등 라인을 노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장윤주는 시즌4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MC겸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완벽한 신체 조건과 개성 넘치는 마스크,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똘똘 뭉친 지원자들이 포스트 장윤주가 되기 위해 '도수코4'에 대거 몰려들며 한층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 장윤주는 어느 시즌보다 더욱 날카로운 심사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도전자들의 선배로서의 진심어린 충고와 격려도 아끼지 않으며 멘토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