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휘재 “장윤정 신혼여행 같이 가자” 폭탄발언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15:38 | 최종수정 2013-05-16 15:38


장윤정 이휘재 사진=스포츠조선DB

'도전천곡'의 안방마님, 장윤정이 최근 결혼소식에 이어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인 부부사이임이 밝혀지며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 소풍 특집'으로 진행된 최근 녹화에서는 이휘재가 장윤정에게 "신혼여행 같이 가자!" 라고 발언해 눈길을 모았다.

이휘재는 장윤정에게 "신혼여행 어디로 가냐" 물었고, 장윤정은 "아직 생각을 못해봤다. 곰곰이 생각 좀 해보겠다"고 답했다. 이에 이휘재는 "나도 데려가라. 신혼여행 사회를 내가 보겠다" 라고 폭탄발언을 해 장윤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장윤정은 "오늘 이 자리에서나 사회 잘 봐라"라고 재치 있게 마무리 지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초등학교 동창임을 밝혔던 조세호는, 장윤정에게 애정의 표시로 "경완 씨에게 까꿍 한번 해주세요" 라고 요청했고, 이에 장윤정은 부끄러운 듯 "유난 떠는 거 별로다"라면서 바로 귀여운 표정과 함께 "까꿍! 호잇!"을 연발, 에비신랑 도경완을 향한 애교를 선보였다.

이날 '도전천곡'에는 가수 이상우, 허각, 고병희, 장희영, 시크릿(한선화,송지은,전효성,정하나), 유키스(케빈,에이제이), 연기자 김애경, 방송인 원자현, SBS 웃.찾.사 개투제라블(남호연,박영재,김원구),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방송은 19일 아침 8시 10분.<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