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너스몸매' 정아름, 여성 예쁜 몸매 위해 직접 나섰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10:55 | 최종수정 2013-05-16 10:55


사진제공=SOMAC

'비너스 몸매' 정아름이 여성들의 예쁜 몸매를 위해 직접 나서기로 했다.

정아름은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비더스킨과 함께 '정아름의 60초 바디글램'(이하 바디글램) 을 내놨다.

정아름은 "최근 '안티 에이징' 추세가 얼굴에서 바디까지 내려가는 것에 발맞춰 몸매 관리를 집 안에서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게 해주는 콘셉트로 '바디글램'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사실 똑같은 60kg이라도 탄력 있는 몸매와 그렇지 않은 몸매는 천지차이다. 말랐다고 다 'S라인 몸짱'이 되는 것은 아니다. 한국 여성 중에는 몸무게는 얼마 나가지 않는 마른 비만도 굉장히 많다. 그래서 몸무게 보다는 몸매를 얼마나 탄력 있게 가꿔주느냐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정아름의 주장처럼 '바디글램'은 특허 받은 나노 수분 CLA와 냉동 스파클로 집안에서 쉽게 몸매를 가꿀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먹지말고 바르자'는 콘셉트의 '바디글램'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트렌드세터들이 벌써부터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아름이 직접 제품 제작에 참여했기 때문에 믿을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아름은 단순한 트레이너를 넘어 피트니스, 패션, 뷰티, 푸드, 힐링, 웰빙 등 전체적인 삶의 질을 높여주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정아름은 모델, 작가, 골퍼, 트레이너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중국 현지에서도 관심을 모으며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의 중국어 번역판까지 출간될 예정이다.

정아름은 SBS '스타킹'에서 '안방 보톡스 운동법'으로 화제가 된후 XTM '절대남자'에서는 정아름의 노컷피트니스 퓨전트레이닝, MBC '뉴스 투데이'에서의 '1분 피트니스'와 다이어트워 시즌6 1회 출연으로도 화제에 올랐으며 16일에는 다이어트워의 후속작인 다이어트마스터의 녹화를 앞두고있다는 후문. 자신이 직접 운영중인 블로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비법을 꾸준히 공개하며 열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소셜테이너이기도 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