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윤정, "도경완, 이상형 100% 일치! 프러포즈는 아직"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3-04-22 17:39



장윤정이 예비 신랑 도경완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22일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 타워에서 결혼 관련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그는 예비 신랑 도경완에 대해 "현재 하고 있는 '아침마당' 토요일 방송을 보면 흥이 많다. 일단 내가 노래하는 모습을 좋아해주고, 내가 얘기했던 이상형에 거의 100점으로 들어맞지 않나 싶다. 나한테 정말 잘해주고 그 진심이 다 느껴진다. 설명할 순 없지만 내 마음이 100% 가는 사람이라 확신이 생겼다. 결정적인 순간은 없었지만 처음부터 '결혼 하겠다'는 느낌이 아주 강렬했다. 나 혼자 느꼈다면 생각을 좀 더 해봤겠지만 둘이 같이 느꼈기 때문에 옳은 선택이라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또 "감사하게도 도경완 아나운서가 결혼 얘기를 해줬다. 이전에 인터뷰를 할 때 '연하에 마음이 없다'고 말했었기 때문에 연애를 하게될 줄은 몰랐다. 그런데 처음부터 도경완이 적극적으로 표현해줘서 이렇게 됐다"며 "아직 이벤트 형식의 프러포즈는 못 받았고 매일 결혼 얘기는 하고 있다"고 전했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22일 2세 연하의 도경완 KBS 아나운서와의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9월 결혼을 예정하고 있으며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잡히지 않은 상태다. 장윤정은 현재 디너쇼와 5월 4일 열리는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 준비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