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가수 보아, 대만에 이어 대구-부산서 콘서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11 08:53 | 최종수정 2013-04-11 08:53



보아의 단독 콘서트 '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대만은 물론 대구, 부산 등 국내외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보아는 오는 5월 18일 대만대학교체육관에서 데뷔 후 첫 대만 단독 공연을 펼치며, 국내로 돌아와 5월 25일 대구 EXCO, 6월 1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열정적인 라이브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생생한 라이브 밴드 연주가 집약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1월 성황리에 펼쳐진 서울 공연은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미처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해 1회 공연이 추가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보아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준 바 있는 만큼 이번 투어에 대한 아시아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더불어 대구 공연의 티켓 예매는 4월 18일, 부산 공연은 4월 2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어서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보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