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연희, 일상 사진 대방출 '극강 청순미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4-01 09:59 | 최종수정 2013-04-01 10:45



배우 이연희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일상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연희 일상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이연희의 일상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부터 여배우의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연희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차도녀'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연희는 모든 사진에서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와 특유의 반달 눈웃음, 작은 얼굴과 길죽길죽한 팔 다리의 모델 뺨치는 8등신 몸매로 청순미 넘치는 우월한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딱 첫사랑 이미지네요", "사진만 봐도 정말 예쁘네요", "한번 실물로 보고싶네요", "'런닝맨'에서도 비주얼 폭발하던데", "일상 모습도 여신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 달 3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짝피구 게임에서 불타는 승부욕으로 '불꽃슛'을 날리는 등 피구여신의 모습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쳤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