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언맨3' 메인포스터 공개, 하늘로 날아가는 수트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3-09 15:27 | 최종수정 2013-03-09 15:27


사진제공=소니 픽쳐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이자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언맨3'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언맨3'는 전세계는 물론 국내 관객들도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으로 티져 예고편과 스페셜 포스터 공개 당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며 슈퍼히어로물의 최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처투성이 아이언맨이 주먹을 불끈 쥐고 다시 일어서려는 굳은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언맨 뒤로 수많은 아이언맨 수트들이 하늘을 향해 날아가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에게 닥친 사상 초유의 위험을 예감케 하는 '아이언맨3' 메인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욱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맨 수트를 미리 만나볼뿐더러 강렬한 액션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영웅으로서의 진지한 고민을 시작한 '토니 스타크'의 고독한 내면을 보여주는 독백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지금까지 만나왔던 자신감과 유머 넘치던 그의 모습과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히어로 무비 악당의 계보를 이을만한 극악무도한 악당 만다린의 존재가 그 베일을 벗었다. 독특한 비주얼과 음산한 보이스로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예감케 하는 만다린은 극단적인 테러를 감행해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여기에 연인 페퍼 포츠와의 러브라인 역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자신을 걱정하는 페퍼 포츠에게 "한 사람만은 반드시 지켜낼 거야! 바로 당신!"이라고 말하는 토니 스타크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더욱 진지해진 그들의 관계를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도 이번 예고편의 가장 하이라이트 장면은 바로 마지막에 등장하는 아이언맨 군단. 토니 스타크 옆으로 수십 개 각기 다른 디자인의 아이언맨 수트가 날아오는 장면은 '아이언맨3'에서 펼쳐질 최고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메인 예고편을 통해 수십 개의 최첨단 수트, 페퍼 포츠와의 깊어진 사랑, 사상 최강의 숙적 만다린의 등장을 본 네티즌들은 "깡통군단이라니! 기대감 300% 상승이닷!'(tboy****),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지네요.'(kwan****), '흥분을 멈출 수 없다! 온몸에 전율이 흐름!'(park****) 등 댓글을 통해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