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래곤네스트', 파트3 '메모리아'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2-20 18:20



액토즈소프트는 20일 '드래곤네스트'의 '에피소드3 코드네임 제로 : Part3. 메모리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데저트드래곤 메모리아 동영상과 신규로 추가된 탈 것 '토파트 거스트 드래곤' 영상을 공개했다.

데저트드래곤네스트 외전으로 마련된 '메모리아'는 4인 파티 전용 던전으로 시공의 정원에 있는 전용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총 7관문으로 네 파트에 걸쳐 나뉘어 있다. 각 파트별로 주 1회씩 클리어 할 수 있으며, 각 파트 최종 관문을 클리어 할 경우 이에 따른 보상으로 참룡의 비늘, 유니크잠재력 코드, 유니크 변형체, 상급보옥, 상급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보상으로 금상자에게는 생명의 정수와 데저트드래곤 8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또 새로운 탈 것으로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이 추가됐다. 게임 최초의 탈 것인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은 점프 후 나는 듯한 느낌의 활강, 불을 뿜는 브레스 등 기존 탈 것과는 차별된다.

이외에 '드래곤네스트' 연습모드시 기존에 있었던 인원제한이 해제돼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길드레벨이 25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되고 보상이 추가로 제공되며, 길드 공헌도 시스템이 생겨 자신이 길드에 기여한 정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월 정기 코스튬으로 '아모라임 코스튬'이 추가되었다. 아모라임 코스튬은 '드래곤네스트' 최초로 유저가 직접 디자인해 실제 게임이 적용한 사례로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면을 보여주고 있다.아모라임 패키지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판도라박스 2개와 상급 아르테움 50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찬란한 빛의 무기1개와 빛의 무기 5개, 레어 무기 10개를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