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은지 "서인국 다른女와 쪽쪽…엄마가 분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2-10-16 16:58



에이핑크 정은지가 서인국의 연기 변신에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최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에서는 정은지와 서인국의 패션화보 촬영과 인터뷰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부부연기를 펼친 두 사람은 '응칠커플'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드라마 종영 후 서인국은 곧바로 MBC 주말드라마 '아들 녀석들'에 캐스팅 돼 윤세인과 부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정은지는 "엄마의 분노가 상당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들 녀석들' 첫 회를 봤다. 솔직히 윤윤제와 너무 다른 캐릭터라 다른 사람을 보는 느낌이 들었다"며 "'아들 녀석들' 첫 회가 끝나자마자 엄마에게서 전화가 왔다. 엄마가 '응답하라 끝난 지 얼마나 됐다고 다른 여자와 쪽쪽 거릴 수 있느냐'고 분노하시더라"고 말하며 웃음 지었다.

이밖에도 정은지는 화제를 모았던 서인국과의 키스신에 대해 "에이핑크 멤버들의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막내 하영이는 '언니 어쩔 수 없이 서인국 오빠와 결혼해야겠어요'라고 시무룩해하더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한편 정은지와 서인국의 드라마 촬영 뒷이야기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은 연애관은 '앳스타일'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