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MORPG '천자전기 온라인', 5일부터 첫번째 테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2-04-05 17:29



쿤룬코리아가 개발중인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첫번째 테스트가 5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천자전기온라인'은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 미녀와 영웅 호걸들이 등장해 대국을 평정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마우스 만으로 화려한 무공 액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오는 11일까지 매일 24시간 진행되는 첫번째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선택과 함께 빠른 성장시스템, 유저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비롯해 소셜 네트워크 기능 등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접근성과 편리성 및 유저가 느끼는 실제 플레이 만족도, 그리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서버의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천자전기온라인'에서 첫번째 테스트를 기념, 매일 밤 10시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무작위로 나타나는 배우 손은서를 비롯한 김민준, 만화 작가 이재헌을 만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내비게이션, 명품 명함지갑,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부터 60까지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거나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이번 테스트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자신만의 던전 공략방법을 스크린샷과 함께 게재하면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