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리표 걸그룹 스피카, 다섯송이 봄꽃 요정으로 변신

권영한 기자

기사입력 2012-03-21 09:49 | 최종수정 2012-03-21 09:49



스피카(SPICA)가 무대 위 카리스마를 벗고 화사한 봄의 컬러를 덧입었다.

스피카는 15일 발간된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뷰티 화보 '컬러 오브 스피카'에서 자신들을 쏙 빼닮은 5색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스피카는 이효리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데뷔 전부터 관심을 모았으며 다섯 멤버 모두 쟁쟁한 경력을 갖춘 실력파 걸그룹. 이효리, 소녀시대 등 굵직한 가수들의 가이드 보컬을 한 김보아와 유이, 전효성, 유빈 등과 함께 오소녀를 준비했던 양지원을 비롯해 '슈퍼스타K' 시즌 1에서 톱 10에 들었던 박나래, 2Ne1 연습생을 거친 김보형 그리고 SS501 허영생 솔로 무대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박주현으로 구성됐다. '독하게' '러시안 룰렛'을 통해 폭풍 가창력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주목 받고 있다.

스피카는 이번 화보를 통해 눈두덩을 가득 덮은 핫핑크, 그러데이션의 묘미를 살린 그린, 피그먼트와 어우러진 퍼플 등 올봄 트렌드 컬러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데뷔 후 처음 촬영하는 뷰티 화보임에도 능숙한 포즈와 눈빛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

스피카 화보는 3월 15일 발간된 하이컷 7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영한 기자 champan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