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영욱, '하이킥3' 뒷풀이 현장 공개 '기대감 UP'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1-07-25 15:52


사진출처=고영욱 트위터

고영욱이 '하이킥3' 뒷풀이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고영욱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얼마 전 '하이킥3' 첫 대본 리딩하고 근처에서 저녁 먹으면서 맥주 한 잔 할 때. 계상이와 '뜨형(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소개팅 같이 나갔던 지석 군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기대된다"라는 글을 남겼다.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식당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고영욱과 윤계상, 서지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영욱이 올린 사진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높아졌다. "하이킥3 정말 기대됩니다" "이번엔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너무나 궁금하다" "고영욱의 감초연기도 재미있을 듯"이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캐스팅을 완료한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지난 22일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항을 알렸다. 안내상과 윤유선 부부를 중심으로 윤계상, 서지석, 이종석, 에프엑스 크리스탈, 강승윤, 박하선, 김지원 백진희 등이 출연한다.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고영욱과 개그맨 박지선을 비롯해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했던 줄리엔 강도 얼굴을 비출 예정.

'거침없이 하이킥'과 '지붕 뚫고 하이킥'을 제작했던 김병욱 사단이 또 한번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9월 19일 첫 방송.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