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백동수' 윤소이, 천방지축 캐릭터 깔끔 소화…출생의 비밀은?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1-07-25 13:38


사진제공=SBS

배우 윤소이가 SBS월화극 '무사 백동수'에서 '천방지축 의적' 황진주 캐릭터를 깔끔하게 소화해내 호평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황진주(윤소이)는 흑사초롱 지(윤지민)와 우연히 만나 서로에게 쉽사리 시선을 떼지 못하며 운명적인 관계에 놓여있음을 암시했다. 이후 황진주의 아버지 황진기(성지루)와 지의 대화를 통해 황진주 출생의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상태.

게다가 윤소이는 아버지 황진기와의 능청스러운 대면과 백동수(지창욱)과의 조우 등을 통해 '천방지축'이면서도 아픔을 간직한 황진주의 모습을 특유의 연기력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황진주에게 출생의 비밀이 있는 것 같다!", "진짜 부모가 김광택이나 지라면 굉장하다!!", "황진기가 진주를 대신 키워준 건가?! 앞으로 엄청 흥미진진해 질 듯!!",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운 스토리에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입니다. 앞으로도 본방사수 할게요~"등의 글로 앞으로 전개될 '황진주'를 둘러 싼 비밀들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에 윤소이는 "'황진주'에게 출생의 비밀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각 캐릭터들의 운명과 숙명이 흥미롭게 그려지면서 더욱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황진주'의 성장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