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정만만세', 사랑과 이별의 감정 담은 3종 포스터 공개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1-07-13 22:40


사진제공=MBC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의 3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는 결혼 이후 젊은 남녀와 중년의 부부가 겪게 되는 사랑과 이별에서 오는 감정들을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메인 포스터는 현재 부인 변주리(변정수)와 함께 있는 가운데도 전 부인 오정희(배종옥)의 옷깃을 잡으며 관심을 끄는 강형도(천호진)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손짓으로 중년부부가 겪을 수 있는 유쾌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는 강재미(이보영)가 날씬한 몸매를 드러내며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한 두 남자 변동우(이태성), 한정수(진이한)의 다소곳한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또 다른 포스터는 '지나간 사랑의 그리움'을 주요 컨셉트로 극의 느낌을 표현했다. '잊었다고 생각했어, 당신을'이라는 카피와 함께 존재감 넘치는 배우 배종옥과 천호진의 추억에 잠긴 표정이 강조됐다. 촬영현장에서는 모델출신 배우 변정수의 과감한 포즈에 상대 배우 천호진이 당황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등이 출연한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