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배우 김지호, 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 홍보대사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1-07-13 14:04


◇가족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의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김지호. 사진제공=악어컴퍼니

배우 김지호가 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의 '착한 어린이 프로젝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최근 옴니버스 저예산 영화 '미안해, 고마워'로 14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며 노 개런티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지호에 대해 공연 제작사 악어컴퍼니는 "건강한 엄마와 아내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어린이 돈키호테'의 홍보대사로서 안성맞춤"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지호는 '어린이 돈키호테' 공연 기간 동안 진행되는 '착한 어린이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착한 어린이 프로젝트'란 아이가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공연장에 가지고 오면 '착한 어린이 증서'를 발급,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의 이름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후원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다.

세르반테스의 걸작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는 국립중앙박물관의 '바로크 로코코 시대의 궁정문화' 기획특별전시와 연계된 공연이다. 악어컴퍼니는 "외형적인 캐릭터 위주의 어린이 공연 트렌드 속에서 세계명작을 원작으로 한 차별화된 교육적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재미와 교훈이 있는,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이라고 말했다.

'어린이 돈키호테'는 오는 16일부터 8월2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