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0cm, 첫 전국투어 나선다. 9월 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7-07 11:38 | 최종수정 2011-07-07 11:40


십센치.

십센치(10cm)가 2011 전국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십센치는 오는 9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공연을 시작으로 창원, 전주, 천안, 부산, 울산, 대전, 진주, 청주, 대구 수원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0CentiMental'이라는 타이틀을 바탕으로 십센치만의 10가지 감성을 공연에 담아낸다. 섬세한 연주와 보컬을 바탕으로 그들만의 솔직한 가사를 더해 감성적이고 느낌의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관객들과 함께 들썩거릴 수 있는 신나는 무대도 선사할 계획이다.

십센치는 지난 해 '2010 Mnet 아시안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으며, 제 8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노래상을 수상하였고,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 천국'이 선정한 '올해의 신인'에 뽑혔다.

뿐만 아니라 정규 1집 앨범은 단기간에 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해 관계자들과 대중들을 놀라게 했으며, 올해 2월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린 첫 단독콘서트에서는 1차 티켓을 10분만에 매진시킨 후, 이어진 2차 티켓 역시 5분만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대규모의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해진 조명과 스토리 있는 영상 등 규모 있는 시스템과 연출을 통해 십센치의 음악을 다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메인 무대를 비롯하여 객석 한가운데 원형무대를 설치하는 등 큰 공연장에서도 관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안하고 있다. 또한 기존 십센치 공연에서는 음악을 듣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었다면,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다각적인 연출로 십센치의 음악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