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W)의 4.2패치 '전율하는 불의 땅'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업적 이벤트를 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업적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얻은 뒤 획득한 포인트로 원하는 이벤트 상품에 응모, 새로운 업적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업적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중 언제라도 사용이 가능하고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로 응모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호드 문장 티셔츠(30명), 얼라이언스 문장 티셔츠(30명), 아기 그리핀 봉제 인형과 애완동물(50명), 아기 와이번 봉제 인형과 애완 동물(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4.2패치에선 라그나로스, 샤녹스, 청지기 스태그헬름, 발레록 등의 새로운 우두머리 몬스터와 새로운 공격대 던전인 불의 땅을 선보인다. 또 새로운 일일 퀘스트(재생의 땅과 녹아내린 전초지), 새로운 연계 퀘스트(정령의 속박)를 비롯한 60가지 이상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던전도감'이 추가돼 우두머리에 대한 배경 지식, 상세한 전투 설명, 사용 능력, 전리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