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여진 '명품몸매' 당당 섹시 매력 과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1-06-15 16:17


사진제공=CJ E

최여진이 야외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최여진은 지난 14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했다.

극중 화려한 골드미스 온라인 쇼핑몰 사장 박서연 역을 맞고 있는 최여진은 이날 방송에서 화려한 모델로 변신해, 커리어우먼다운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극중 최여진은 유부남이 된 엑스 보이프렌드와의 만남과 황당 이별까지 선보이며, 본능에 충실한 파격적인 30대 여성의 모습을 리얼하게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자유연애주의자' 최여진은, 의외의 사랑을 만나 가슴 뛰는 로맨스를 펼치며 여자들의 복잡한 심리와 디테일한 감정을 표현해 낼 예정이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청자 게시판과 공식 트위터(@tvN_Romance)에서는 "최고의 패셔니스타 다운 스타일리시한 모습이었다" "정말 멋진 명품 몸매와 시원한 영상이 합쳐진 볼거리였다" "최여진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멋진 장면이었다" 등의 팬들의 응원글이 올라온 상태.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0년 연애를 끝낸 선우인영(조여정)과 김성수(김정훈)이 다시 만나 '커품 키스'를 선보이며 이별 후 재회를 그렸으며, 동화 같은 결혼을 꿈꾸던 강현주(최송현)는 끝내 남편이 나타나지 않는 황당한 결혼식을 마치고 혼자 쿨하게 신혼여행을 떠나는 등 묘한 재미로 호평받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