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보이프렌드, '애교춤'으로 여심 훔쳤다. 연습 영상까지 온라인 장악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6-03 08:40 | 최종수정 2011-06-03 08:43


보이프렌드의 안무 연습 동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된 직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상큼한 외모로 여성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보이프렌드(BOYFRIEND)'가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과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보이프렌드'의 안무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평소에 볼수 없던 사복 차림에 멤버들의 풋풋한 매력이 그대로 담겨있어 팬들의 탄성을 내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데뷔곡 '보이프렌드'의 안무는 비, 포미닛,비스트, 엠블랙, 씨스타 등의 안무를 담당한 DQ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루브한 리듬감이 넘실대는 안무를 통해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모습을 투영하면서도, 역동적인 춤사위로 반전을 이끌어낸다.

곡의 사비부분에 들어가는 '애교춤'은 양손을 맞잡고 어깨를 움직이는 안무로 마치 여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는 듯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벌써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이미 유튜브 상에서 커버버전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데뷔 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반응 속에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