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챔프 4차전 현장인터뷰] KT 송영진 감독 "허훈 오늘 40분? 봐야 한다. 문성곤 선발 복귀"

류동혁 기자

기사입력 2024-05-03 18:19


[챔프 4차전 현장인터뷰] KT 송영진 감독 "허훈 오늘 40분? 봐야 …
KT 송영진 감독. 사진제공=KBL

[부산=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허 훈이 오늘 40분을 뛸 지는 봐야 한다. 일단 선발로 나선다.

수원 KT는 1승2패. 뒤지고 있다. 단, KT의 경기력은 예상보다 나쁘지 않다. 운명의 4차전이다. KT가 승리한다면 원점으로 승부를 끌고 갈 수 있다. 수원 홈에서 2경기가 남아있다. 오히려 KT가 유리해진다.

KT 송영진 감독은 "당연히 총력전이다. 특별히 얘기한 것은 없다"며 "허 훈은 오늘 40분은 어떻게 될 지 봐야 할 것 같다. 일단 선발로 나선다"고 했다.

선발의 변화가 있다. "문정현이 선발에서 빠지고 문성곤이 선발로 나선다"고 했다.

송 감독은 "관건은 외곽슛이다. 외곽슛만 보강하면 높이가 너무 낮아진다. 수비도 되면서 공격이 필요한데, 그래서 문성곤이 선발로 나선다"고 했다.

그는 "3차전 배스가 약간 부진했는데, 콜에 대해 박하다는 부분과 팀동료들이 원하는대로 움직이지 않았다고 본인은 얘기하고 있다. 개인 미팅을 통해서 풀었다"고 했다. 부산=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