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전 코멘트]'4타점' 송광민 "고참의 활약, 후배들을 위하는 것"

나유리 기자

기사입력 2020-09-22 22:00


KBO리그 LG트윈스와 한화이글스의 경기가 23일 서울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한화 송광민이 5회초 2사 1,2루에서 1타점 적시타를 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0.08.23/

[대전=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후배들을 위한 길이다."

한화 이글스 송광민이 4타점 맹타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한화는 22일 대전 두산 베어스전에서 5대1로 승리했다.

0-0의 리드를 깬 것은 4회말. 2아웃 이후 최재훈의 선제 적시타가 터졌고, 송광민이 두산 선발 투수 크리스 플렉센을 상대로 스리런 홈런을 쏘아올렸다. 4-0으로 리드를 잡은 상황.

두산이 페르난데스의 솔로 홈런으로 추격해오자 한화는 8회말 추격 의지를 꺾는 쐐기타를 날렸다. 이번에도 송광민의 손에서 터졌다. 2사 1,2루에서 김강률을 상대한 송광민은 우익수 키를 넘기는 큼지막한 적시타로 2루 주자를 홈까지 불러들였다.

경기 후 송광민은 "팀이 이겨서 기분이 좋다. 고참으로서 중요한 순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후배들을 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한 경기 한 경기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하다 보면 내년에는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대전=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