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오타니 쇼헤이가 LA 에인절스 역대 최고의 국제 계약으로 선정됐다.
이와무라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역대 1위 국제 계약 선수로 뽑혔다. '이와무라는 탬파베이가 처음 일본 선수와 계약한 것이다. 이 2루수는 빠르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8년 월드스리즈 진출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최종전에서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잡은 뒤, 팔을 들어오린 모습은 탬파베이 역사에 새겨졌다. 이와무라는 3시즌 동안 타율 2할8푼1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그 외 아메리칸리그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 카를로스 델가도(푸에르토리코), 볼티모어 오리올스 데니스 마르티네스(니카라과), 보스턴 레드삭스 잰더 보가츠(아루바), 뉴욕 양키스 마리아노 리베라(파나마),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호세 라미레스(도미니카 공화국), 캔자스시티 로열스 살바도르 페레스(베네수엘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에우제니오 수아레즈(베네수엘라), 미네소타 트윈스 토니 올리바(쿠바), 시카고 화이트삭스 루이스 아파리시오(베네수엘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호세 알투베(베네수엘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버트 캄파네리스(쿠바), 시애틀 매리너스 에드가 마르티네스(푸에르토리코), 텍사스 레인저스 후안 곤잘레스(푸에르토리코) 등이 선정됐다.
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