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우림, ♥김연아 향한 그리움…"집 냄새 맡으며 반주하고파"[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근황이 전해졌다.

10일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병무청'에는 '고우림 일병이 불러주는 아라비안 나이트는 못 참지 ! | 고우림 일병 5초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서 고우림은 짧은 머리를 하고 등장해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 고우림"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고우림은 주특기를 '노래'로 꼽으며, 군악병 지원 계기에 대해서는 "내 전공을 살린 복무를 위해서"라고 답했다.

휴가를 받으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고우림은 "집 냄새 맡으며 편안히 반주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또 남은 군 생활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묻자 "음악적인 발전과 미래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우림은 "오랜 시간 기다려 주고 계신 팬분들 정말 고맙다. 시간들이 아직 조금 많이 남았지만 멋지게 복무를 잘 마치고 얼른 찾아뵙도록 하겠다. 잠깐의 더 멋진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도움을 닫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얼른 달려가서 행복한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꿈꾸겠다. 여러분 그때까지 건강히 잘 잘 지내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22년 10월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11월 20일 육군 현역 입대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