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은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기안84와 함께 핵심 서비스인 '엔카진단', '엔카믿고', '비교견적' 등을 알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MZ세대에 두루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기안84가 이번 광고 캠페인의 새 얼굴로 활약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엔카만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기안84의 광고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고,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 본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기안84는 평소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들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해 연예대상을 수상하는 등 방송가, OTT 플랫폼을 넘나드는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간판 여행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등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