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봄이 왔어" 카리나 '이재욱 결별' 7일만 근황 '씩씩' CG같은 미모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재욱과 결별을 알린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근황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9일 오전 자신의 SNS에 "春が?た(봄이 왔어)"라는 글과 함께 벚꽃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봄의 기운을 한껏 머금은 벚꽃 앞에 꽃보다 더 화려한 미모를 발산하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에 멜빵 바지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벚꽃 보다 더 눈에 띄는 그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나는 지난 2일 배우 이재욱과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다. 결별 일주일만에 올린 사진에는 여전히 아름다고 개구진 그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카리나는 유재석의 KBS2 신규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음악 예능에 도전한다.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로, 5월 10일과 18일, 2회 방송될 예정이다.

카리나는 유재석과 이적, 이용진, 육성재, 세븐틴 호시 등과 함께 귀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감동을 즐기며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도의 고막싸움을 즐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다음 달 컴백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