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BAD'의 당찬 메시지를 예고했다.
김남주는 지난 14일 오후 11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싱글 'BAD'(배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앞선 무드 필름과 레코딩 스포일러 필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타이틀곡 'BAD'(배드)와 수록곡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미러 미러), "Ridin' Out"(라이딩 아웃)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김남주의 힘 있는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곡 'BAD'에서는 싱잉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김남주는 "Tell me how you feel that, Babe? 또 너무 쉽게 나를 말해", "Uh 거슬리는 소음도 못 돼 이런 나를 두고 아마 넌 Say that"이라는 강렬한 가사와 "So BAD Say BAD"가 이어지는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완곡에서는 김남주의 당당한 외침을 들어볼 수 있다.
이밖에도 거침없는 솔직함을 담아낸 'Mirror, Mirror',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Ridin' Out" 또한 음원 일부만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Mirror, Mirror (Narr. Daniel Henney)'의 경우, 다니엘 헤니의 내레이션 외에 김남주의 솔로 파트가 추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남주는 지문 같은 목소리로 유기성 있는 신곡 3곡을 가창하며 자신만의 선명한 음악 스타일을 녹여냈다. 이에 'BAD' 본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BA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