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성비 통했다"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피자' 선호도 '↑'

by

도미노피자가 최근 선보인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중 '맥콘 베이컨'과 '클래식 리코타' 등 클래식한 토핑을 자랑하는 메뉴가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해피 데일리피자는 포장 시 1만5900원부터 주문 가능하도록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매일매일 가성비와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맵퍼로니', '마라 불고기', '소시지 맥스', '클래식 리코타', '맥콘 베이컨 피자' 중 베이컨과 리코타 치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중 선호도가 높은 '맥콘 베이컨'은 고소한 치즈와 옥수수, 베이컨으로 미국 피자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클래식 리코타 피자는 토마토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통해 전통적인 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출시를 기념해 6월말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스탬프 1개 적립 시 콜라 500ml 무료 쿠폰, 2개 적립에는 뉴치볼 스파게티 25% 할인쿠폰, 3개에는 콜라 1.25L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탬프를 4개 적립하면 사이드디시 50% 할인 쿠폰, 5개는 해피 데일리 피자 도미노콘을 받을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