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신 5주 차" 15기 옥순♥광수, 결혼 한 달만 임신 발표...'나솔' 부모 대열 합류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솔로'에 출연한 15기 옥순♥광수 커플이 결혼 한 달만에 부모가 된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 광수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최근 '[경사로그]옥순이가 임신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광수와 옥순은 두 줄이 선명하게 그어진 임신 테스트기를 보여줬다. 옥순은 "두세 개 더 해봐야 할 것 같다"고 했고 광수는 "너무나 선명하다. 빼박 아니냐. 베이비가 생긴 것 아니냐, 너무 신기하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산부인과 검진을 받은 결과 옥순은 임신 4~5주차인 것으로 확인됐다. 광수는 "갑자기 아빠가 되어 너무 신기하고 상황이 재미있다.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다음으로 광수는 "와이프에게 꽃을 선물하려 한다"며 꽃집을 찾았다. 옥순은 광수의 꽃 선물을 받고 기뻐했다.

이에 15기 옥순♥광수 커플은 6기 영숙♥영철, 4기 영숙♥정식에 이어 세 번째 부모가 됐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