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혜진, 이상민과 놀라운 인연 "인생 최초로 비행기 태워주신 분" ('미우새')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한혜진이 이상민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찾은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는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방문했다. 한혜진은 세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대낮부터 웰컴 드링크로 샴페인을 개봉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한혜진은 "인생 최초로 저를 비행기 태워주신 분이다"라고 이상민과의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상민은 "한혜진씨는 패션 화보 촬영 차, 저는 샤크라의 뮤직비디오 촬영 차 태국으로 갔는데 제가 모든 촬영 비용을 부담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한혜진은 "오빠 돈으로 화보를 찍은 거다. 당시 스태프가 정말 많았다. 그때는 이상민 오빠가 최고의 전성기 시절이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한혜진은 "제가 룰라로 초등학교 5학년때 장기자랑을 했다. 이후에 모델로 데뷔하고 나서 태국으로 오빠랑 화보 촬영을 간 거다. 그런데 지금은 오빠가 제 별장에 와 계시다니"라고 이상민과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놀라워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