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동률의 콘서트 라이브 음원 '망각'이 오늘(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망각'은 2001년 발매된 '귀향' 앨범의 수록곡이다. 김동률이 지난해 10월 단독 콘서트 'MELODY'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탱고 버전의 라이브 무대를 음원에 담아 발표한다.
김동률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망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발매 일시와 함께 단독 콘서트 'Melody' 당시 '망각' 무대의 모습이 담겼다. 탱고버전 편곡을 입힌 곡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는 붉은색 배경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김동률은 직접 쓴 소감글을 통해 음원 발표 소식을 전했다. 그는 "공연에서도 처음 불러보는 곡이었지만, 편곡을 정말 새롭게 다시 했기 때문에, 셋리스트 중에서 가장 신선한 곡이 아니었을까 생각된다. 궁금해하시는 분들, 그리고 다시 듣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 한 곡만 음원으로 발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듣고 있으면 이 곡은 어쩌면 처음부터 탱고였어야 했던 것이 아니었나 싶은 기분도 든다. 겨울의 끝자락에 반가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