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성형한 건데"…풍자 분통 터졌다, 최준석→정준하 닮은꼴에 억울('아형')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풍자가 닮은꼴 스타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코미디언 신기루, 전 프로야구선수 최준석,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풍자, 나선욱이 출연했다.

이날 풍자는 최준석의 첫인상을 회상하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커서 놀랐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곧이어 "그런데 모니터링을 하면서 TV 화면을 보니 내가 더 크더라"며 덧붙였다.

최준석 역시 "풍자가 딱 오는데, 미안하지만 이만한 떡대가 들어오더라"라고 "풍자를 보고 더 먹고 더 찌워야겠더라"며 거들었다.

그러면서 풍자는 자신과 최준석이 닮은꼴로 거론되는 것에 "기쁜 나쁜 게 나는 그래도 성형수술을 많이 했다. 그런데 결론이 최준석 닮았다는 것이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최준석, 이경제 한의사, 스윙스, 정준하 오빠 맨날 (닮았다는 사람들이) 이렇다"라며 "난 대체 뭘 위해 이렇게 수술을 했냐"고 강조했다.

그러자 신기루는 "그래도 한 게 낫다. 안 했으면 뭘 닮았겠느냐"고 말했고, 풍자는 "그래봤자 최준석이겠지"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