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라이징 스타' 고윤정, 이젠 '진정한 센터'…'슬전생' 5인방 센터 차지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오래 기다렸다! 보고 싶었다!'

고윤정이 '센터'로 돌아온다.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이하 '슬전생)'의 5인방이 전격 공개됐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율제, COMING BACK SOON!'이라는 제목으로 '슬전생' 영상이 올라왔다. 더불어 '센터' 고윤정의 스틸도 공개됐다.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확장된 세계관을 담을 예정이다.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사실적인 병원 생활과 우정 이야기가 그려진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연출한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다시 뭉치며,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15초 가량의 짧은 영상엔 '슬의생' 5인방을 이을 새로운 5인방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윤정은 진정한 센터로 우뚝 서, 딱 중간에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디즈니+ '무빙', tvN '환혼' 등을 통해 '라이징스타'로 급부상한 고윤정이 율제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 캐릭터로 주인공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관계자 등에 따르면, 전작과 전혀 다른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그리지만 시리즈의 연결고리를 확보하기 위해 전작 연출자인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전작 캐릭터 중 일부도 그대로 등장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