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형식, 6년 만에 亞투어 팬미팅..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형식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이 순식간에 전석 매진됐다.

박형식은 오는 11월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을 개최한다. 약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오프라인 대면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열렬한 관심과 성원이 쏟아진 바 있다. 이를 입증하듯 24일 오후 7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티켓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 좌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박형식의 높은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앞서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슈츠', '해피니스', '사운드트랙 #1', '청춘월담', 영화 '배심원들'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성실하게 작품 행보를 걸으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박형식.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기도 한 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오래도록 한결같이 따뜻한 마음을 내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가까이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하이바이 세션'을 마련, 퇴장하는 순간까지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것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터. 이외에도 팬미팅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VCR 영상, 풍성한 베네핏 등 박형식은 팬들이 보내주는 변치 않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팬미팅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이처럼 박형식이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을 써내려 갈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박형식의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은 오는 11월 26일 예스24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