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빅나티가 공연 도중 무대를 무단으로 이탈해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한 행각에 대해 사과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빅나티는 지난 4일 '톤앤뮤직 페스티벌' 공연에서 미공개곡을 부르던 도중 갑자기 무대 밖으로 뛰어나가더니 약 30초 후 다시 무대로 돌아왔고 이후 팬들의 목격담과 백스테이지 영상이 공개됐는데, 무대에서 사라졌던 빅나티가 한 여성에게 입을 맞추고 볼을 만지는 등의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야기됐습니다. 이에 팬들의 대한 예의가 없는 행동으로 프로답지 못한 모습이라는 지적이 이어졌고, 빅나티는 사흘 만인 7일 사과 방송을 했습니다. 여기서 빅나티는 "'톤앤뮤직 페스티벌'에서는 내가 경솔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죄송하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무대이탈→여친과 스킨십, 경솔했다"…빅나티, 논란 3일만 뒤늦은 사과
2위 : "이 투샷을 보다니" 송혜교·차은우, 프랑스서 얼굴로 국위선양
3위 : 엄정화 오열 "데뷔 31년차·55살 나이 쌓일수록 부담..배우 끝났다고 생각"
4위 : 이이경 母, 미주와의 연애에 '반대'. "너 죽어도 개띠는 안 된다!"
5위 : 이서진 "대중 평가·눈치 본 적 거의 없어, 이미지 너무 좋아 짜증나"
6위 : 영양군 "'1박2일' 옛날과자 14만원 바가지 외부상인, 전통시장 상인과는 무관"
7위 : 강예빈, 휴가 중 '온 몸에 새빨간 화상'…"한국 와서 링거만 3번"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